본문 바로가기

뿅미소와 뿅이

대전 뉴데이까까 애견간식 개피자 맛집 후기!

안녕하세욥!! 뿅미소에요!

오늘은 뉴데이까까 애견간식점에 갔어용 !!

 

 

 

짠! 입구 샷 입니다 !!

 

처음엔 강아지 미용실 or 반려동물 미용실인줄 알았어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데이까까 = 매일 애견 간식을 만들어서 그런가붸요

 

어맛 세상에 !!

 

얼른 들어가보쟈아앙!

 

 

 

아담한 크기의 수제 간식점이었어용!!

 

입구 바로 옆에는 강아지 댕댕이 옷도 팔고 있었구욤 호호호!!

 

뿅미소: 사장님 !!! 뿅미소 왔어용!!! 강아지 간식 메뉴가 뭐뭐 있습니까아아!!!!

 

사장님: 어머 ^^ 뿅미소님 ! 어서오세요~~ 천천히 메뉴 구경하세요~

 

뿅미소: 옴마?????호호호

 

옴뫄아???? 보이세요???

 

늦게 가서 진열대에 있는 메뉴는 많지 않았지만

 

뿅미소는 당황했읍니다

 

반려견 간식이라고 해서 당연히 우유껌에 치킨말려져 있는 것들만 생각했는데

.

.

.

.

 

 

????????????????

 

강아지와플,, 강아지 핫독,,, 강아지 타르트????????

 

이게 뭐다유?

 

난 뿅이에게 뭘사줘야 한다유????

 

 

뿅뿅뿅뿅

(뿅미소 눈알 돌아가는 소리~~~)

 

어떤걸 고를까낭~~~

 

 

 

 

요렇게 카운트 옆에 댕댕이 간식 메뉴판이 똬아아악!!!! 있었어요 !!!!

 

헐렝.. 강아지 김밥은 뭐다냐??,,, 강아지 초밥은 뭐다냐!!! 강아지 치킨은 뭐다냐아앙 !!

 

너무나도 신기한 반려동물 수제 간식이었어용 ㅠㅠ

 

 

자!! 뿅미소는 메뉴를 샤샥 골랐어용 !!!

 

(뿅미소가 선택한 애견 간식은 후반부에 공개됍니닷 !!!)

 

메뉴를 고른 후에, 사장님이 서비스로 수제간식을 두개나 더 주셨답니다 ㅠㅠㅠ

 

이득이득 개이득 !!!

 

 

계산해주시면서 4월 이벤트를 소개하시는 사장님!!

 

룰루 ~ 티스토리에 해당은 되지 않으나 ! 인스타에 뿅미소는 이미 올렸다옵니다 ~~

 

 

룰루 ~ 뿅이야 !! 언니가 무엇을 골랐을꼬???

 

너가 평소에 먹던 우유껌, 치킨껌, 슬라이스 사시미가 아니란다 !!!

 

이게 뭔지 아니이!!!

 

바로바로바로!!

 

공개합니닷

 

 

하하핫 !! 보이세요? 서비스로 주신 서비스까까 2개와!!!

 

뿅미소의 메뉴 !!!!

 

 

개피자이  대령이옵니다 !!!!

 

뿅이야 !!! 개피자야 개피자!!!! 강아지 피자라고!!! 강아지피자!!!

 

뿅미소가 개피자를 개봉하기전 !!!

 

주의사항 !!!

 

 

요렇게 읽어주고, 급여방법 참고해주는 센스!!

 

대전에 용문동에 있답니당 ~

 

 

-개피자 렌지 가열 전-

 

사장님께서는 말하셨어용!!

 

개피자를 먹을 떈 렌지에 살짝 돌려주세용 !!!

 

뿅미소는 살짝의 정도를 몰라서 

 

30초 정도 돌렸습니다 (걍 냉동)ㅎㅎㅎ

 

 

-개피자 렌지 가열 후-

 

옴마???????????????????????????

 

뿅미소가 평소에 먹던 x스터 피자의 치즈바이트 피자 아뉨???;;;;;

 

개피자를 렌지에 돌리니까 세상에나... 진짜 피자 냄새가 솔솔 풍겼어요

 

뿅미소 친동생이 일하고 왔는데 피자 시켰냐고 물어봤당 꼐요 ?????

 

.

.

.

뿅이야 !!! 개피자 먹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련하게 쳐다보는 그녀의 눈빛....(뿅이 여자에요,,,,)

 

뿅아 디스 이즈 포 유 널위해 준비한 개피자란다...

 

 

뿅이: 허겁지겁 지겁허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뿅이는 난생 처음 먹던 맛에 정신을 못차리며 개피자를 5분만에 다먹었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뿅아 너가 맛있게 먹었으면 언니는 행복해...

 

다만...

 

언니는 너가 개피자를 먹고 입이 고급져 지지 않았으면해....(언니 텅장된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여튼...

 

너무나도 색다른 간식에 뿅이가 잘먹는 모습을 보고 넘나리 기쁜 뿅미소였답니당!!!!

 

 

결론: 개피자 is 뉴데이까까

 

 

 

 

 

 

 

 

 

 

대전 용문동 뉴데이까까 위치입니다링 !!! 꼭 가보세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