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뿅미소와 뿅이

강아지 중성화 수술 후 아보카도 넥카라 후기 ! (핥음, 핥기 방지)

안녕하세요 뿅미소 입니다.

 

오늘의 후기는 요상하게 생긴 강아지 넥카라에용!

 

사실, 뿅이가 지난번 쿨펫동물병원에서 중성화 수술을 한 후에, 

 

기력이 조금 괜찮아지니까 수술부위를 핥으려 하더라구요 !ㅠㅠ

 

아직 실밥이 제거되지 않은 상태여서,

 

아밀라아제가 듬뿍듬뿍 들어있는 뿅이의 침이 수술부위에 지속적으로 닿게되면

 

2차 염증이 생기지 않으려나.....? 하는 

 

건강염려증 만렙 뿅미소의 걱정이 또다시 치솟았어요 ㅠ_____ㅠ

 

뿅이야 ;;;; 너 노견이라 마취 또하면 힘들좌나....

 

제발 핥지 말아줘 ..

 

후..

 

뿅미소는 또 다시 쇼핑몰을 물색했어요!

 

그러던 중 발견한 아보카도 !!!!! 넥카라!!!

 

 

(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아요???

 

사실 같은 판매처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식빵 넥카라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서, 너무 고민됐었어요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뿅미소만 고민인거 인정???ㅇㅇㅈ)

 

뿅미소는 아보카도 넥카라 최종 구매에서 3 가지를 고려했답니다.

 

                           1. 댕댕이가 착용시에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쿠션구조인가? O

                           2. 고정력이 우수 (찍찍이타입 x) 한가? O

                           3. 개귀여운 외형인가? O

 

위에 보여드린 아보카도 넥카라와, 식빵 넥카라는 뿅미소의 3가지 요소를 모두 충족했어요

 

뿅미소는 어떤 제품을 골라야할지 너무나 고민이었지만

 

뿅미소가 식빵 넥카라 VS 아보카도 넥카라에서

 

아보카도 넥카라를 고르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세로방향의 길이 때문이였어요!

 

아보카도 넥카라의 세로방향 길이 > 식빵 넥카라의 세로방향 길이

 

"넥카라의 세로방향 길이가 길수록 수술부위를 더 잘 가릴수 있을거야!!그럼 뿅이가 더 핥지 못하겠지??!"

 

 

(뿅미소의 생각 ^^)

 

그래서 뿅미소는 아보카도 넥카라를 구매했답니다.

 

여러분!!!!!!!!

 

식빵 넥카라 이외에, 뿅미소의 넥카라 3가지 요소 중 하나이상을 충족하지 못해서 탈락된 

 

넥카라 궁금하지 않으세요????

 

뿅미소의 구매 후보에 있었던 넥카라를 보여 드릴께요!

 


 

후보 1. 해바라기 넥카라

                           장점: 개귀여움, 노란색 부분이 쿠션감이 있어 댕댕이가 좋아함

                           단점: 초록색 부분이 접혀, 댕댕이가 수술부위를 핥게 된다는 후기 발견

 

후보2. 플라워(꽃) 넥카라

 

 

 

                           장점: 개~귀여움

                           단점: 꽃잎이 나풀거리거나 뒤집어져, 귀여움이 급감소 할 수 있다는 후기 발견. 

 

후보3. 개구리 넥카라

 

 

 

                            장점: 개~귀여움

                            단점: 고정부가 찍찍이여서, 댕댕이가 넥카라를 쉽게 해체할 수 있다는 후기 발견.

 

후보4. 원형 넥카라

 

 

 

장점: 똑딱이 형태의 고정부(고정력 우수), 초경량, 쿠션감이 있는 형태

단점: 쥐똥만큼도 안귀여움;;;;ㅎㅎㅎㅎ

 


 

ㅎㅎ 자 ! 그럼 ! 뿅미소가 수령한 아보카도 넥카라를 한 번 보겠사옵니다 !!

 

앞.뒤 찰칵찰칵

 

뿅미소가 너무나 기대했던 탓일까요 ?

 

그런데.. ㅠㅠ 생각보다 쿠션감이 빵빵하지가 않았어요 ㅠㅠㅠㅠㅠ

 

강아지 목의 둘레에 맞게

넥카라의 구멍폭을 조절할 수 있는 끈도 있었구용!

 

요게 고정력이 아주 좋더라구요!! ㅎㅎㅎ

 

그럼,

 

뿅이가 목에 착용했을때는 과연 어땠을까융??

 

 

응 ??? ㅋㅋㅋㅋㅋ 아까 사진속에 고양이처럼 뭔가 엄청나게 귀여운 맛은 덜했어요 ㅠ___ㅠ

 

하..하핫!!!

 

그. 러. 나

 

뿅미소의 생각은 착각 OF 착각이라는 것을 1시간 후에 깨달았읍니다 ^_____^

 

(저기 뿅이씨! 거기서 주무시면 안됍니다 !)

 

까오 !! ㅠㅠㅠ 너무 귀엽자나 ㅠㅠㅠ 넥카라를 베고 자고있자나 ㅠㅠㅠ 

 

뿅이가 넥카라랑 물아일체됐자나ㅠㅠㅠㅠㅠ

 

처음 뿅이가 넥카라를 착용했을 때는, 목에서 빼내려고 아둥바둥 거렸는데!

 

본인 힘으로 안됀다는걸 깨달았는지 빠른 포기후, 금새 적응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세상에나, 얼마나 편하면 저렇게 천사같이 잘까용??

 

뿅이는 코까지 골았답니다

 

<아보카도 넥카라 구매 +2 일후>

.

.

.

.

.

.

.

 

 

응??????????

 

뿅아 ...첫날에 넥카라 잘착용했자나...

 

왜 넥카라가 치마가 된거야???

 

결론: 아보카도 넥카라 -> 아보카도 치마로 변신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