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뿅미소와 뿅이

대전 개이득 애견용품몰 후기

안녕하세욥 ~ ! 뿅미소에욥

 

오늘은 뿅이의 깜찍이 옷을 구하려고,

 

미용실 원장님이 괜찮다고 말씀해주셨던

 

애완용품점에 갔어융!!

 

아 맞다맞다 !!!

 

뿅이가 누구냐구용??

 

 

"뿅"

 

이렇게 아리아리 맥아리없이 주무시는 여인이

 

뿅미소의 막내동생 뿅이 입니당

 

뿅아 !!! 언니가 너 옷사올께 ^--------------^

 

 

자 ~~~! 붕붕카를 타고 대전 갈마동까지 슈슈슈슈슉 이동했답니다.

 

애완용품점이 어디있나 ~~~~~ 고심히 찾았는데

 

오예 !!! 개이득 왕빨리 발견 !!

 

심상치 않는 핑크빛 간판이 뿅미소의 눈길을 사로잡았숴~~

 

 

 

라임도 뿅미소의 귓속에 팍팍 꽂히는 개이득!!!

 

뿅미소가 오늘 뿅이의 아이템을 획득한다면 그건 바로 개이득 !!!

 

동일 오프라인 매장 대비 80% 더 저렴하구, 온라인보다는 20% 더 저렴하다네융 !!!!

 

꺄오!!!!

꺄오꺄오!!!

 

오 ~ 개이득 넌너무 멋줘 남자가봐도 봔하겠쒀!

 

헤이! 개이득 ~넌 정말 잘생겼고! 가격도 착하지 ~! (진리랩)

 

그건 바로 풜풱트 인생의 진리쥐

 

 

자, 뿅미소씨 그만 떠들고 개이득에 입장하시지요

 

네엡 ~

 

 

자 요렇게 강아지집이랑 고양이 캣타워??? 가 입구에 놓여있었어용~

저랑은 상관없어서 패쓰 !! ㅎㅎㅎㅎㅎ

 

 

입구 바로옆엔 사료가 더미처럼 쌓여있네용~~~

뿅이꺼 하나 사볼까 했으나,

우리뿅이는 장금이도 울고갈 까다로운 입맛을 소유해서 

뿅미소는 또 패쓰!!!

 

뚜랏차 !!! 이렇게 쌓였있는 용품들의 가격을 보니까 확실히

다른매장들보다 훨씬 저렴했어융 !!!

 

특히, 멍뭉이 스텝같은게 온라인보다 싸서 놀랐구만유~~~~~~~~

 

 

 

요리조리 구경하다가

 

뿅이 발세정제를 사야한다는 생각이 문득들었어융 !!

 

뿅미소는 사장님께 말씀드렸어융

 

"사장님 ~~~ 발세정제 주세융 ~~~~"

 

사장님께서는 말하셨어융

 

"세상에나.. 품절됐네요.."

 

"세상에나.. 품절됐네요.."

 

"세상에나.. 품절됐네요.."

"세상에나.. 품절됐네요.."

 

^^;;;;;(하하핫;;)

 

괘... 괜찮아.. 내가 이곳에 온 목적은 이게 아니였으니까.. ^^;;;

 

 

자, 이제 개이득에 온 목적을 수행해볼까?

 

 

 

 

뿅미소는 이렇게 쌓여있는 옷들 속에서 뿅이의 옷을 고르려 노력했다옵니다~

 

저기 있는 저 대부분의 옷들의 가격은 4-5천원 했었엉융 !!!

 

우리 뿅이는 날씬하지만 지중해 같이 길쭉한 등길이를 소유하고 있어서,

 

라지나 엑스라지를 사야했어융 ㅠ____________ㅠ

 

아니근데 왠열??ㅠㅠ 라지랑 엑스라지 사이즈는 많이 없자냐아앙 ~~

 

속상쓰 속쌍쓰 ~ㅠ___ㅠ

 

한참의 시간이 지난 후, 

 

저는 개이득의 간판색과 비슷한 체육복??과

 

뿅이 색깔과 비슷한 목티??를 샀어욤 ^---^

(이유 막 가져다 붙이기 ^^)

 

호호 사진으로 보여드리죠 !!

 

 

 

아래에 보이시나요??

 

왜 옷을 사왔는데 뿅이의 표정은 

 

슬퍼보이죠?? 제 착각이겠죠? ^^

 

하하하하하하하핳ㅎㅎㅎㅎ

 

뿅이는 제가 요란떠니까 간식인줄 알았던것 같아요

 

 

 

봐 뿅이야 !!! 새옷입으니까 올마나 인물이 훤하니 ~~~!

 

><

 

괜찮지 않아융 ~!? 저는 왕 마음에 들었다옵니다 ~~

 

결론: 개이득에서 옷 저렴하게 구매한거 개이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