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뿅미소의 알뜰살뜰 생활정보

극가성비 에어팟!(x) 에어포스팟(o) 3개월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뿅미소에요!

 

오늘은 저의 잇템의 3개월 체험후기를 남깁니당~

 

작년에 쓰던 블루투스 이어폰을 흔적도 없이 잃어버려서,

 

(사실,, 제작년에도 하나 굳바이함 ^^...)

 

다시 유선이어폰을 쓰게됐는데 너무 불편하더라구용 ㅠ___ㅠ

 

(우주 최강 건망증 뿅미소^^)

 

뿅미소는 인터넷을 물색했습니다

 

 

근데 문제가 발생했어효!!!!;;;;;

 

 

 

 

"블루투스 이어폰이 90만개네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이고오!!! 하느님, 부처님, 천지신명니임~!!!

 

왜 뿅미소에게 이런 시련을 주시나이까 ~~~

 

 

그래!!! 이건 !! 핵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을 고르라는 하늘의 계시야 !!

(갑분 각성모드)

 

1시간후............

 

대략적으로 서칭해본 결과, 블루투스 이어폰이 수요가 많은만큼

 

음질과 페어링 속도부분은 대부분이 비슷했어요.

 

 

뿅미소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고르기 위해

 

3가지 필터조건을 내걸었습니다!

 

첫번째 !!! 가격!!

 

뭐니뭐니해도 가격 아니것습니까? 

 

녹록치 않은 뿅미소의 주머니 사정을

 

뿅미소 스스로 헤어렸습니다 ^__^

 

자 !! 가격은 10만원이 넘지 않는 선에서 필터링 하즈아!!!

 

두번째 !!! 제조사!!

 

호우호우!! 뿅미소는 가격 싸다고 막무가내로 사지 않아 효우 !!

 

싼게 비지떡이라는 우리 할무니 어무니 말씀은 틀리지 않기에!

 

AS가 가능한 제조사 위주로 봤어용 !!!

 

특히, 해외 제조사보다, 접근성이 높은 국내제조사로 필터링 했답니다!!

 

세번째 !!! 분실가능성!!

호우호우!! 아까도 언급했듯이, 

 

뿅미소의 손아귀는 마법의 손아귀쓰!!

 

내 손아귀는 모든것을 투명하게 없애버리지 !!!

 

움하하하하하!!!

 

제 작년에 쓰던 갤럭시 버즈같은

 

(참고: 커널형이어폰 사진)

 

요런요런

 

커널형 블투이어폰을 손에 잡히는 안정감??이 덜하다고 해야하나??

 

뿅미소의 손에서 자꾸 미끄러지더니 ㅠㅠㅠ

 

결국 막판에 땅에 떨어져셔 ㅃㅃ2 됐쓤다

 

그래서 뿅미소는 에어팟처럼 오픈형식 이어폰을 사고자 결의를 다졌습니다

 

(왜 에어팟 안샀냐구여 ???? 에어팟은 15만원이므로 패스 ^-^_

 

(15만원 에어팟 잃어버리면 뿅미소 악몽꿈YO)

 

 

 

자..! 

 

서두가 길었습니다요..

 

 결국 뿅미소의 3가지 조건을 충족시키는 동시에, 

 

부수적인 기능 또한 매우 흡촉스러웠던 제품을 겟했씁니다!!!

 

 

바로바로 

요요요!!!

 

요요요요요YOYOYOYO 이치에서 만든

 

일본기업 아니에유!!!! 국내 기업이에유!!!!!!

에어포스팟!!!

 

5만원도 안돼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어포스팟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룰루~

 

 

 

 

뿅미소는 블루투스 5.0 얼른 착용하고 싶어서 현기증 나구욥~~~><

 

 

ㄲ ㅑ오!!!!!!! 우주최강 뿅미소를 위해 분실방지 키링까지 있다고오오오오!!!!!

 

꺄오!!!! 분홍이 색깔보라규요!!! 너무 이쁘지않아융???????><

 

사진상으로 흰색도 이뻤지만 어차피 에어팟이 아닐바에는

 

색상이라도 이쁜 분홍이를 사서 차별성을 두겠쒀!!!!

 

라는

 

뿅미소의 말같지도 않은 이유였지만 

 

뿅미소의 선택은 ? = 오 붸리붸리 굳굳 춰잇쓰

 

자 콩나물이 이렇게 머리를 내밀다가 숨네용~~

 

호호호호호호

 

 

 

뀨뀨~~~

 

데스크탑인데도 페어링 왕빠르고, 음질도 왕좋자나 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랄라리,

 

뿅 !! 왼쪽! 착샷 !!

 

 

 

뿅 !! 오른쪽! 착샷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뿅미소를 소름돋게한 부가기능 !!

 

 

톡톡 이어폰을 두드리는 횟수에 따라서 기능이 가변돼용 !!!

 

꺄오!! 통화도 넘나리 잘되고 ㅠㅠㅠㅠ 가볍구 힝

 

어느덧 !!!

 

가성비 에어포스팟이 뿅미소의 마음을 훔쳐간지 어느덧 3개월이 지났어융!!

 

 

WOW ...;;;

 

제일 놀라운 사실 하나 !!

 

1. 뿅미소 에어포스팟을 분실하지 않았다는 사실!!!!!!!!><

 

3개월동안 제품을 사용하면서 또 마음에 들었던 점은

 

충전시간에 비해서, 체감되는 사용시간이 짧지 않고 길었어요 !!!

 

또, 구매할 땐 몰랐는데 사용하다가 무선충전이 가능하다는걸

 

뒤늦게 알았답니다링 ~~

 

 

 

굳이 단점을 뽑는다면, 통화할 때, 블루투스 거리가 멀어지면 

 

음질이 저하된다는게 아쉬웠오용 !!

 

그거 빼고는?????????

 

 

결론: 개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