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뿅미소의 알뜰살뜰 생활정보

뿅미소 서천 수라원 후기

꺄오 안녕하세욥 !!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져서링, 서천 여행을 갔어융 !

 

여행에서 제일 중요한건 뭐쥬???

 

 

먹을거에융 !!!

 

제가 어디를 갔냐면융

 

바로바로

 

 

 

숯불에 구워나오는 불맛나는 석쇠불고기정식 넘나리 유명한

수.라.원

이에융!!

 

최모군이 요기가 하구둑 맛집으로도 엄청 유명하다고 백번 언급해줘서 

 

뿅미소의 기대감은 하늘로 승천했답니다 >___<

 

 

전용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어서, 모임하기 딱 좋아보였고,

크기도 워낙 커서 피크타임에 방문하더라도, 무리 없어 보였답니다. 

 

 

이른 점심인 10시 반쯤 갔더니 바로 먹을수 있었어용 ! 야호야호 !!!!

성질급한 뿅미소에게는 너무나도 반가운 소식쓰 ~~~

 

요렇게 벚꽃뷰를 벚삼았구여 ~~~~

 

최모군운 수라원 앞에 놓인 절경에 감탄 of 감탄을 연발했습니다.

 

평소라면

 

주근깨 기미 올라올까봐 손사레 쳤을, 감성이 없는 뿅미소지만

 

오랜만에 따사로히 내리쬐는 햇볕에

 

 장범준의 벚꽃엔딩을 흥얼흥얼 거리며

 

텐션을 업업업! 시켰답니다.

 

본격적으로 메뉴를 선택하옵니다 !

 

 

뭘먹쥥???????????

 

뿅미소는 국수집에서는 국수를! 김밥집에서는 김밥을!

감자탕집에서는 감자탕을 !!! 시킨다옵니다.

 

즉, 맛집이란 기본을 잘해야하는법 !!!!

 

석쇠불고기정식 !!! 너로 정했따!!!!

 

 

어서 고개를 들지 못하겠느냐 !!

 

뿅~~~!

 

 

 

보이시나요 ????? 청국장, 석쇠불고기를 메인으로, 나물반찬, 겉절이, 메추리 장조림, 잡채, 경단, 고등어조림, 버섯 탕수육, 연근 샐러드, 쌈채, 떡갈비.... 와우 !!!

 

아까 메뉴를 처음 봤을 때는 적정가격이라고 생각했는데

뿅미소는 끝도 없이 나오는 반찬에 경악하며,

이곳이 바로 서천의 가성비 맛집이구나 !! 하고 덩실덩실 댄스를 췄어영 룰루~

 

 

넵 군침 흐릅니다요!!! 몇첩반상입니까요 ~~~~!!!!><

 

 

 

쿄쿄쿄쿄!! 불고기쓰!! 청국장쓰 !!!!

같이 겸상한 최모군은 청국장 못먹어서 뿅미소가 다먹었다리~~~~~

 

개이득~~~

 

<뿅미소의 청국장 맛있게 먹는법>

 

청국장을 먹으면서

청국장의 향이 더욱 구수해지고

향긋한 한국인의 정서를 느낄 수 있도록,

 

몰래 방구를 뽕뽕 뀐다

 

 

 

 

뿅미소는 청국장을 참 게걸스럽게 먹었네요 ^---^

 

최모군이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줬어여!

 

<최모군의 청국장 맛있게 먹는법>

 

상추+불고기+깻잎+쌈장 곁들여 먹어라아아아아!!!!!

 

 

그러나 뿅미소는 청개구리라 뿅미소 멋데로 먹었어여!!!

 

음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허겁지겁 허겁지겁

 

 

 

푸드파이터 두명이 도란도란 젓가락을 든지

정확히 5분후

 

.

.

.

.

.

.

 

 

??????????????? 뿅미소 반찬 어디갔어? 나아직 반공기 남았다고...;;;

 

(최모군은.. 다이어트 중이여서... 반공기만 먹었답니다.. 그리고.. 남은 반공기는.. 뿅미소의.. 입으로...)

 

 

ㅠㅠㅠㅠㅠㅠㅠㅠ살찌던 말던ㅠㅠㅠㅠㅠㅠㅠㅠ

 

내사랑 청국장에 긁어먹어야겠답 룰루~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렇게

 

맛있는 반찬을 넘나리 빨리먹은 뿅미소는

 

경단으로 입가심을 했다옵니다.

 

 

 

 

삼박자(맛, 가격, 경치)가 두루두루 좋았던

 

수리원!이었어용

 

가족단위로 오신다면 

뿅미소가 경험했던 석쇠불고기 정식을 꼭 드셔보세융 !

 

상다리 부러지는 느낌이 이것이로구나 !! 하실거에용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튼 넘나리 좋았답니당~~~

뿅미소는 할머니 모시고 서천 여행할때 수라원에 또 방문할 거에요!

키키키>_<

 

 

 

주소: 충남 서천군 장항읍 원수리 132-79

 

전화번호: 041) 956-6250

 

영업시간: 11:00~22:00 (월요일 휴무)

 

 

 

힝 ㅠㅠㅠ 대전에서는 수라원  없으니까 최모군한테 수랏상 대신 차려달라고 해야지.. (개드립)

 

결론: 맛, 경치, 서비스를 모두 갖춘 수라원으로 냉큼 가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