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뿅미소의 알뜰살뜰 생활정보

자린고비 캠핑준비를 위한 코펠 후기!

안녕하세욥 ! 뿅미소에요!

 

요즘 날씨가 부쩍 따뜻해져서, 캠핑준비를 하고 있어용 !!

 

캠핑에서 따수운 국물요리를 만들어 먹기위한 노오오력!!

 

바로 코.펠!!

 

저는 키*아트 코펠 세트를 샀구용

네이버 폭풍검색을 한 후,

케이스 포함한 가격 약 3만원으로 구매했어요!!

 

대부분의 사이트에서는 케이스미포함된 됐는데더 가격이 더 비싸거나 동일하거라구영

 

결론 = 나 개이득~~~~~~~~~

 

 

움하하하핫 !! 

 

두근 두근 !!!!

 

개.봉.박.두

수줍게 얼굴을 빼꼬미 내미는 코펠쓰~~

 

 

러시안 인형처럼 여러개가 촥촥촥!! 겹쳐져있는 

나의 코펠쓰~~~

 

 

자!! 너의 본모습을 보이거라!!!

 

(예히~~~~~~~~)

 

두둡칫!!

 

ㅎㅎㅎㅎㅎㅎ 아..

보기만 해도 기쁘네용 ^♡^

 

 

자 구매만으로 끝내면

나의 소중한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으니

 

지금부터 연마제 제거를 시작하겠습니다.

 

 

1) 기름,휴지을 준비허세요!!

(원래는 키친타올을 사용한답니다~)

 

 

 

2) 기름을 휴지에 부어주쎄요!!

(소량소량)

 

 

 

 

 

3)코펠을 닦아주쎄요!!

 

저는 처음에 연마제가 묻어나오지 않길래

헐랭 뿅미소는 뽑기운까지 좋은건가??하고

 

착각아닌 착각 대착각을 했었슙니다.

 

연마제가 어디에 많이 묻어나오냐!!

 

 

 

바로 요기요기 전면보다 뒷면부에서 왕창 묻어나와요!

아무래도 음식물이 접촉돼지 않는 곳이라 그런것같아용!!

 

그.래.서

 

4) 코펠 닦을때 바깥면 위주로 닦아주세용!

 

 

요렇게요!!

 

 

 

옴마야.. 모두 닦고나니 휴지가 까망이가 됐네여

허허허허허허!! :;;;;

 

혹여나 더 나올수도 있으니까

마지막으로

 

5)베이킹소다를 뿌려서 한번더 제거해주세욥!

 

베이킹소다로 박박 문질러서

씻어내면 끝!

 

 

 

하;; 고됐다...

 

뿅미소는 오늘 연마제 닦은 만큼 코펠이 수명을 다할때 까지 쓸 것입니까???

 

(네에!!!! 그렇습니다!!! 다른제품 또 사서 연마제 다시 닦는 행동하기 싫숩니다!!))

 

 

좋습니다!

 

그럼 다음 후기는 코펠로 국끓여먹은 후기를 올리시구려!

(녜!!!!!! 옳습니다!!!!!)

 

+)

자린고비 캠핑도 기대됩니다~

 

 

 

뿅미소의 코펠후기 

 

끄읏